Who we are?
How To Works
Since 2016
‘디자인 육그램’은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오랜 노하우의 바탕으로 브랜드 개발에 필요한 전반적인 구축 과정을 함께 하는 ‘토탈 브랜딩 에이전시’ 입니다. 단순한 심미성, 단발적 디자인이 아닌 고객이 실질적으로 경험할 다양한 브랜드 매체의 전략을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 브랜드 가치와 본질에 상응하는 표현을 찾고 시각적으로 일관되게 다듬습니다. 소비자가 브랜드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하나의 브랜드 가치를 중심으로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We Can Do
BI / BX
BI (Brand Identity)
네이밍, 로고 시스템, 그래픽 요소, 키 비주얼 개발 등 브랜드의 정체성을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 브랜드 본질의 스토리 텔링과 차별적인 브랜드 비주얼을 개발하며 BI 가이드를 구축합니다.
BX (Brand eXperience)
소비자 또는 이용자가 브랜드를 접하게 되는 모든 경험을 뜻합니다. 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모든 시각적인 요소와 감정까지 디자인합니다. 현재는 BX ,UX, UI의 경계가 사라진 디자인 융합의 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Works
- 로고디자인
- 브랜드 아이덴티티
- 비주얼 아이덴티티
- 브랜드 네이밍
- 캐릭터디자인
- 일러스트레이션
- 사이니지 디자인
- 패키지 디자인
- 스티커 / 라벨
- 굿즈 제작
- 리플렛 / 카달로그
- 포스터디자인
- 베너 제작
- 전시 디자인
- 북디자인 / 도록
- 그 외 그래픽디자인
UI / UX
UI (User Interface)
사용자가 디지털 매개체 또는 제품 이용시 상호하는 모든 시각적인 요소를 뜻합니다. UX를 고려한 기획과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직접 상호 작용하는 시각적 요소에 집중해 미적으로 개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UX (User eXperience)
사용자의 모든 경험! UX를 고려하지 않는 디자인은 결코 좋은 디자인이라고 할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간략하게, 정보구조 설계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을 뜻합니다. 사용자에게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사용자의 여정을 개선하는 초점을 맞추어 제품 사용 경험 전반을 향상 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ks
- 웹개발
- 홈페이지 제작
- 상세페이지 디자인
- 아이콘 디자인
- 앱 디자인
SPACE
Space Design
지나친 유행에 맞춘 단순 심미적인 공간보다는 사용자와 운영자가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고 하자가 없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어긋나지 않는 오직 우리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공간을 설계합니다. 전문디자인 전공, 선임연구원 출신 디자이너가 함께하여 체계적이고 탄탄한 스페이스 디자인을 브랜딩 합니다.
Works
- 상업 인테리어
- 공간디자인
- 브랜드 팝업
- 전시부스
- 포토존
- 주거인테리어
- 맞춤 가구제작
MULTIMEDIA
Video
영상의 시대라고 말할 만큼 모든 SNS 플렛폼에서 영상을 주력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정되어 있는 사진보다 영상으로 3초이내 소비자가 빠르게 인지하고 마케팅으로 연계되어 매출향상에도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수많은 브랜드에서 영상제작을 필수로 진행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 입니다. 이제는 사인물까지 영상으로 제작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브랜드에서 필요로한 다양한 영상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컨셉에 맞게 제작하여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게 기획합니다.
Works
- 브랜드 영상제작
- 디지털 사이니지
- 제품영상
- 비주얼이미지
- 인터뷰영상
- 프로필영상
- 홈페이지 영상
- 콘텐츠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