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커피 프랜차이즈의 인테리어는 이제 많이 진화하여 허술하게 보였던 외.내관 인테리어가 아닌 고객의 편안함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고려하여 설계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인테리어 디자인은 브랜드의 이미지와 일관성을 유지하여 독보적인 브랜드다움을 고객들에게 선사합니다. 프랜차이즈 인테리어에서는 색상, 로고, 가구 스타일 등을 통해 브랜드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저가커피 프랜차이즈는 일반적으로 작은 공간에서 운영되므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좌석 배치와 협소한 공간에서도 매장운영에 원활한 동선 확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뛰어난 재료와 유지 관리가 용이한 디자인을 선택하여 설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