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스시(GODI SUSHI)는 BI(Brand Identity) 개발 완료 후, 경쟁 우위 확보와 캐릭터 IP 기반의 고객 인게이지먼트 극대화를 목표로 본점 공간 브랜딩 프로젝트를 추진했습니다.
본점 입지는 오피스 밀집 상권의 피크타임 유동인구를 고려하여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하이브리드 스토어 모델을 채택했습니다. 1층은 Grab & Go 중심의 패스트 캐주얼 형태로 빠른 구매를 유도하고, 2층은 인스토어 다이닝 공간으로 **층별 기능 분리(Zoning)**를 통해 회전율과 취식 경험을 동시에 만족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자인 콘셉트는 구축 건물의 파사드에 브랜드 컬러 팔레트를 적용하고, 만화적 리얼리즘을 구현하는 트롱프뢰유(Trompe-l'œil) 기법을 활용했습니다. 이는 지나가는 이들의 시각적 주목도를 높여 유입 전환율을 극대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Curiosity)을 유발하는 랜드마크 전략의 일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