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바타야끼의 새로운 해석
Client.
(주)다이아컴퍼니
프랜차이즈 로바타야끼 '일월육일'은 24년 기준 전국 54개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일본현지 감성과 한국인의 감성을 적절하게 믹스하여 전 연령층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하여 많은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매 시즌 새로운 일월육일만의 레시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신경쓰며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매체, 마케팅까지 신경쓰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전반적인 메뉴 리뉴얼로 전국 매장에 배포될 메뉴판, 포스터, X베너, 직원용 주문서와 예비 창업주들에게 배포될 브랜드설명서 전체를 개편하였습니다.